박준금 패션 아버지 상속녀 재산

"PD가 술 따르라길래 뺨 때려"



요즘은 박준금 배우가 화제다.

박준금 배우는 패션으로도 계속 화제가 되어왔었는데

이번에 인생술집에 출연하여 데뷔이야기를 하였다.


박준금은 첫 작품에 주인공으로 발탁

박준금은 선배 배우의 갑작스러운 하차에 학생 신분에서 

갑자기 주인공으로 시작하였다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선후배 동료들의 시기와 질투를

한몸에 받아야 했는데 특히, 박준금 재산 이슈로

이런 말 저런 말들이 많았을 수 밖에 없었을 것 같다.


한 번 살펴볼까요~?

박준금은 이혼을 하였으며, 

님과 함께 프로그램에서 지상렬과 부부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또한, 박준금 패션은 항상 유명한데

이는 박준금 아버지 상속녀 관련 키워드와 연관이 있다.



박준금은 시크릿가든에서 현빈의 엄마로 나오면서

패션부터 엄청나게 인기를 끌었다. 특히나 부잣집 어머니로 나오는

박준금 패션 같은 경우에는 소화하기도 힘들 뿐더러 명품 옷들도 많은데

많은 의상을 박준금이 직접 골라서 입고 출연한다고 하여 더욱 화제가 되었었다.



이에 김구라 등 각종 연예계 정보통에 의하면

 박준금 아버지 상속녀 지위 덕분에 재산이 어마어마하다고 알려졌다.



이에 박준금은 

건물도 있고, 땅도 있고 등등 이야기를 하면서

다만 내가 이룬 것은 아무것도 없다.


"나는 운이 좋은 편이다"라고 말을 하면서

박준금 아버지 상속녀 소문이 사실임을 인정하였다.



패션 그리고 상속녀 재산으로 유명하지만

또 유명한 일화도 존재한다. 


신인시절, 박준금은 PD가 술을 따르라는 말에

뺨을 때렸다고 한다. 이후 뭐 방송계에서 제대로 출연은 못 하였지만

이 또한 박준금 아버지 상속녀 신분이 있기 때문에 가능하지 않았을까,



할 말 못하는 이들에게 시원함을 선물해주며

순식간에 호감있는 배우가 되었다.



시크릿가든 이전에는 간간히 활동을 하였으며,

시크릿가든 출연 후 관심을 많이 받게 되었다고 할 수 있다.



요즘에는 각종 예능 및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더욱 넓혀가고 있다.



특히 박준금 패션 같은 경우에는

40대~50대 여성들의 워너비 패션으로 불리기도 한다.

대부분 품격있는 패션을 고수하기 때문이다.


박준금 재산 상황으로 알려진 것은

스포츠센터 등의 건물, 토지 등이 있지만

가식적이지 않은 그녀의 모습이 

더욱 값진 재산이지 않을까 생각한다.




+ Recent posts